"술자리 안 갔다" 잡아뗐던 '룸살롱 검사' 3명 모두 징계

앞서 지난 30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WBC 야구 대표팀 주축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이와 별개로 지난 3월에도 WBC 출전 선수가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는 의혹은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앞서 국내 한 야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어제 야구 진 한국 선수들, 여자 끼고 술 먹음’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된 바 있다.

 

그 후 고금석은 영치금으로 모은 당시 돈 20만 원을 강원도 용소분교 학생들에게 후원하며 선행을 하다가 사형장의 이슬로 사라졌습니다. 그때 아이들과 있던 박삼중 승려에게 고금석의 사형이 집행되니 올라오라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1989년, 사형집행 때 박삼중 승려는 고금석을 제대로 보지도 못할 정도로 엉엉 울었다고 합니다.

 

또한, "E구단의 우완 마무리 투수 F씨는 3월 9일 밤부터 다음 날 새벽까지 해당 룸살롱에서 술을 마셨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룸살롱 관계자는 "이들 3명을 포함해 첫날에는 4명, 둘째 날에는 3명, 셋째 날에는 2명의 한국 선수가 이 술집을 찾았다"고 밝혔습니다. 국가대표로서의 팬들의 신뢰를 저버린 것에 대해서는 깊이 뉘우쳤다.

 

그의 특기는 “한국교회는 타락해서 복음이 없는 곳이고 우리에게만 진리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제보자들은 사실상 그 단체만큼 곪아터진 곳이 없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짐은 WBC 대표팀 모든 선수에게 해당되지 않았나 보다. 결국 눈치가 보여 개별적으로 술자리를 가진 일부 선수들로 인해 한국 야구 전체가 추락했기 때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차라리 회식을 하지”, “회식할 분위기가 아니어서 술집을 찾아갔구나”, “논란 일으킨 선수 공개하고 영구 제명해야 한다” 등의 비판적 반응이 이어졌다.

 

또한 박삼중 승려를 만나 독실한 불자로서의 신앙생활도 했습니다. 국민들에게 큰 충격을 준 서진룸살롱 사건 이후, 그와 관련된 두 사람의 이야기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서진회관 살인 사건 다음 날, 정요섭 등 목포파는 자수했습니다. 그러나 사건의 주범이었던 실질적인 두목 장진석과 김동술은 도망쳤습니다.

 

잡지 편집에 한창 열을 올리고 있는 편집기자 옆에 편집국장이 다가갔다. 편집국장의 기사량이 페이지를 넘어가자 글을 줄여달라고 편집기자가 요구했다. 그러자 그는 글을 절대로 줄일 수 없다며 차라리 사진을 빼라고 요구하는 유치한 행태를 보였다 -사실 사진은 뺀만큼 뺀 상황이었다-. 페이지 구성상 사진을 넣는 것이 낫다고 판단한 편집기자는 그에게 '이 사람 귀엽게 생겼는데 왜 자꾸 사진 빼라고 하세요'하며 부드럽게 넘기려고 했다.

 

고남석 연수구청장은 주민 의견을 받아 지난 10일 인천경제청에 건축위원회에 해당 안건을 상정해 유흥주점 허가 취소를 해달라고 요청했다. 23일 연수구 관계자 등의 말을 종합하면, 인천경제청은 지난 22일 연수구청장에게 ‘송도국제도시 내 위락시설(유흥주점) 건축허가 취소 요청에 대한 회신’에서 이같이 밝혔다. 김 전 회장이 `당시 접대받은 검사들이 추후 라임 수사팀을 만들면 합류할 검사들이라고 했다'고 주장한 내용을 액면대로 받아들이자면 대가성도 전제됐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해 변호인 측은 "5만 원권 100장을 띠지로 묶은 4개 뭉치에 도장이 찍혀 있다"면서 "검찰이 제출한 증거사진을 토대로 해당 띠지에 찍힌 은행지점을 먼저 확인한 뒤에 정확한 출처를 밝힐 것"이라고 말했다. 배 변호사는 “김성진과 친교가 있는지 없는지, 김성진과 대전에서 만남이 있다 없다를 얘기하면 되는데 엉뚱한 사기 사건을 언급하고 검찰 조사 받은 적이 없다”며 엉뚱한 이야기로 물타기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실제로 접대차 업무차 룸살롱을 찾으면 상사 눈치에, 거래처 눈치에, 상사의 입장인 사람도 오히려 체면 때문에 꿔다놓은 보릿자루처럼 앉아만 있는 광경을 자주 목격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경위서가 거짓으로 밝혀질 경우 퇴출급의 엄중한 처벌을 내린다는 입장이다. 그 외의 선수들도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였으며 성적은 접대를 받지 않았으며, 자주 등장하는 마담과도 모르는 사이라고 진술하고 있다. 룸살롱은 업계의 경력과 인맥이 없으면 절대 성공할 수 없는 일이라는 게 업계의 공통된 시각이다. 그 세계의 법칙과 영업 노하우를 알아야 운영이 가능하다는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유능한 인력을 절대 활용할 수 없어서다. 김씨는 “전엔 유흥업소에 돈을 투자하는 재테크가 있는지 몰랐다.

 

일본 매체 '더 다이제스트'는 오늘(1일) "WBC가 끝난 뒤 두 달이 지났지만 한국 야구계는 하나의 스캔들로 큰 소동을 겪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경찰과 수원시는 최근 수도권 내 코로나19 확산세가 거세지자 지난 17일 야간에 수원시 최대 유흥가인 인계동 일대에서 고위험 유흥시설에 대한 현장 점검을 했다. 앞선 검찰 조사 결과 김씨는 2019~2020년 한겨레신문 간부 A씨 9억원, 한국일보 간부 B씨 1억원, 중앙일보 간부 C씨 9000만원 등 동료 기자들과 금전 거래를 한 것으로 파악됐다.

 

네이버에 따르면 “‘안철수 룸살롱’은 검색량이 기준 수준을 넘었고, 해당 키워드와 관련된 언론보도가 있기 때문이며, ‘박근혜 룸살롱’, ‘정우택 룸살롱’ 등은 해당 기준에 미치지 못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현재는 ‘박근혜 룸살롱’, ‘이명박 룸살롱’ 등도 성인인증 없이 검색할 수 있다. 위장가맹점은 사업자가 매출자료를 숨기기 위해 만든 가공의 가맹점을 말한다.

서울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강남 오피 분당오피 서울 오피사이트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술자리 안 갔다" 잡아뗐던 '룸살롱 검사' 3명 모두 징계”

Leave a Reply

Gravatar